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CI 소개

CI 소개

창업진흥원 CI는 업무영역의 핵심 키워드인 ‘startup(창업)’의 ‘st’ ‘up’을 강하고 임팩트 있게 표현하여 업무영역에 대한 대표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영문 s t(+) u p 가 서로 연결되는 문자 조형은 도전과 열정의 상징인 스타트업(s)을 투자자, 대기업, 지원기관 등 창업생태계 구성원들과 연결(+)하여 성장ㆍ성공(up)시키는 창업진흥원의 핵심가치를 간결하게 표현하여 창업진흥원의 미래 비전을 시각적으로 상징화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조

시그니처

창업진흥원의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은 각 형태에 따라 비례를 조정한 것이므로 사용의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모든 원고의 사용은 매뉴얼 데이터에 의한 확대, 축소, 복사가 되어야 합니다. 단, 상황에 따라 여러매체에 적용하여 사용시 제작의 어려움이 있을 경우 그리드 시스템의 제시된 규정에 따라 올바르게 제작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 되어야 하며 형태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형하거나 수정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창업진흥원 로고
  • 창업진흥원 로고

컬러

전용색상은 심볼마크와 로고타입과 더불어 창업진흥원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전용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다양한 매체에 적용되는 상황에서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재질 등을 검토하여 본항이 정한 표준색상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인쇄시에는 본 항에 기재된 CMYK 값을 기준으로 하며, 적용색상은 제시된 규정에 따라 올바르게 제작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 되어야 하며 색상의 비율을 임의로 변형하거나 수정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조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