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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경영

기업민원보호·서비스 헌장

우리 창업진흥원 전 직원은 우리의 고객인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기관ㆍ기업 간 소통과 신뢰에 기반한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사업을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규제개선, 애로해소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이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도록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기업민원 고객 보호 원칙을 준수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민원을 제출한 창업기업이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의 불편을 초래하는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고 기업고객이 자유롭게 민원을 제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주기적으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사업을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창업진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