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기관장 동정

기관장 동정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추석맞이 세종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작성자 대외협력실
조회수 1103 작성일 2021/09/16 17:56

-(행사) 추석맞이 세종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일자) ’21. 9. 16.(목)
-(장소) 세종전통시장

창업진흥원은 16일(목) 임직원들과 함께 세종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 영세 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비대면 전통시장 장보기 안내 및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전통시장을 찾은 창업진흥원 임직원은 온누리상품권을 통해 시장 내에서 물품을 구매하였으며, 방문객에게 에코백을 나눠주는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상품구매 촉진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전통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상시장이 입점되어 있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홍보물을 제작하여 배포하는 등 비대면 전통시장 장보기 방법을 안내 및 홍보하였습니다.

이후, 창업진흥원 김용문 원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한 먹거리 및 생활용품을 구입하였고, 이날 구입한 물품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세종시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였습니다.

올해 창업진흥원은 전통시장의 활력을 찾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내년에는 지역 내 공공기관과 협업을 확대하여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추석명절 맞이 위문품 전달. 쌀 300kg 플랭카드를 들고 김용문 창업진흥원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손가락 하트모양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창업진흥원, 추석맞이 세종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플랭카드를 시장입구에서 들고 창업진흥원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