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기관장 동정

기관장 동정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창업진흥원 비전 2030 · CI 선포식
작성자 대외협력실
조회수 1228 작성일 2021/09/15 17:18

-(행사) 창업진흥원 비전 2030 · CI 선포식
-(일자) ’21. 9. 15.(수)
-(장소) 창업진흥원 컨퍼런스홀


창업진흥원은 기관의 중장기적 혁신과 도약의 의지를 다지는 ‘비전 2030 및 CI 선포식’을 ‘21년 9월 15일(수) 창업진흥원 세종 본원에서 개최했습니다.

창업진흥원은 창업지원 전담기관으로서의 전문성과 코로나 시대 이후 급변하는 경영환경을 고려하여 “국민과 함께 창업의 미래를 여는 혁신창업 파트너”라는 비전과 함께 경영목표부터 전략방향까지 새롭게 설정하였습니다.

아울러, 창업진흥원의 미션과 비전을 담은 기관의 새로운 CI도 발표하였습니다. 새로운 CI는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K-스타트업 생태계 핵심기관으로서의 기관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새로운 CI를 직접 디자인한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어워드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나건 교수가 직접 참석하여 새로운 CI에 대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창업진흥원이 2030 중장기 미래비전과 목표를 제시한 만큼, 국민의 기대와 정부의 창업정책 기조에 부응하여 세계적인 유망 스타트업 발굴·육성을 통한 경제성장을 위해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창업진흥원 비전 2030 CI 선포식을 개최하며 김용문 창업진흥원장이 새로운 CI가 담긴 깃발을 흔들며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창업진흥원 비전 2030 CI 선포식을 개최하며 임직원과 CI 디자인 총괄을 맡은 홍익대학교 나건 교수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