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2020년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알림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1,663 작성일 2020/12/07 14:40

기획재정부에서는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국가경쟁력 제고 및 향후 국민이 공공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함이 목적이며,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진행합니다.

 

이에, 창업진흥원은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제공 대상 : '19년 9월 ~ '20년 7월까지 창업진흥원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

 제공 일자 : '20. 12. 7.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이용 목적 : 창업진흥원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자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제공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 성명, 성별, 연령대(필요시), 직급, 전화번호, 주소

 ◆ 보유 기간 : '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20.12월~ '21.2월까지 고객만족도 조사가 시행되고 있으니,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고객님의 여건에 맞춰 조사(전화)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