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기관장 동정

기관장 동정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ISO10002) 취득
작성자 대외협력실
조회수 743 작성일 2021/12/07 16:31
- (행사) 창업진흥원
- (일시) ’21. 12. 7.(화) 
- (장소) 창업진흥원 본원

창업진흥원(원장 김용문)은 고객만족 분야 국제표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ISO10002)을 취득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ISO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표준에 따른 국제인증이다. 즉 고객의 요구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하는 우수 기관임을 인정 기준이 된다. 

이번 심사를 위해 창업진흥원은 임직원 대상 CS교육, 고객만족 캠페인 등 내부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했다. 또한 고객만족 경영방침에 창업진흥원만의 고객 중심 가치(창의, 혁신, 고객만족)를 포함하는 등의 노력도 인정받았다.

김용문 원장은 “창업진흥원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양질의 창업사업을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혁신창업 성공파트너가 되기 위한 기관으로 성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창업진흥원장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서 및  취득 기념 펫말을들고 함께 직원들과 사진을 찍고 있음.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