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ISO10002) 취득 | ||
---|---|---|---|
작성자 | 대외협력실 | ||
조회수 | 743 | 작성일 | 2021/12/07 16:31 |
- (행사) 창업진흥원 - (일시) ’21. 12. 7.(화) - (장소) 창업진흥원 본원 창업진흥원(원장 김용문)은 고객만족 분야 국제표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ISO10002)을 취득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ISO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표준에 따른 국제인증이다. 즉 고객의 요구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하는 우수 기관임을 인정 기준이 된다. 이번 심사를 위해 창업진흥원은 임직원 대상 CS교육, 고객만족 캠페인 등 내부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했다. 또한 고객만족 경영방침에 창업진흥원만의 고객 중심 가치(창의, 혁신, 고객만족)를 포함하는 등의 노력도 인정받았다. 김용문 원장은 “창업진흥원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양질의 창업사업을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혁신창업 성공파트너가 되기 위한 기관으로 성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