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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민원 보호ㆍ서비스 헌장 전문

기업민원 보호ㆍ서비스 헌장

우리 창업진흥원 전 직원은 우리의 고객인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기관ㆍ기업 간 소통과 신뢰에 기반한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하나. 우리는 사업을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규제개선, 애로해소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이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도록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기업민원 고객 보호 원칙을 준수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민원을 제출한 창업기업이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의 불편을 초래하는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고 기업고객이 자유롭게 민원을 제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주기적으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업을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창업진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