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기관장 동정

기관장 동정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친환경 스타트업 생태계 공동조성을 위한 창업진흥원-SK이노베이션 업무협약 체결(‘에그 프로그램’)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904 작성일 2021/07/09 15:00

- (행사) 친환경 스타트업 생태계 공동조성을 위한 창업진흥원-SK이노베이션 업무협약 체결(‘에그 프로그램’)
- (일시) ’21. 7. 9.(금), 15:00 ~ 16:00

 

창업진흥원이 SK이노베이션과 손잡고 창업도약기(만 3~7년차) ‘대기업 협업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의 성장 지원에 나섰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에 대기업의 인프라와 노하우 등을 제공해 스타트업이 대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창업진흥원과 SK이노베이션이 함께 협업하기로 한 ‘에그 프로그램’은 ‘에스케이와 그린 스타트업이 함께 만든다’는 의미로 저탄소, 배터리 등 친환경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게 됩니다.
 창업진흥원은 “도약기(만3~7년) 스타트업의 지속적 성장을 돕고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상생할 수 있는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친환경,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등 성장잠재력이 우수한 스타트업을 육성해 생태계 전반에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연계 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용문 창업진흥원장이 창업진흥원-SK이노베이션 업무협약 체결을 진행하며 협약서를 들고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