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기관장 동정

기관장 동정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노·사의 공동 도약을 다짐하는, 노사협의회 현판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921 작성일 2021/07/09 10:00

- (행사) 노·사의 공동 도약을 다짐하는, 노사협의회 현판식 개최
- (일시 ’21. 7. 9.(금), 10:00 ~ 10:30
- (장소) 우리원 5층 노사협의회 사무실 앞


오늘 노·사의 공동 도약을 다짐하는 “노사협의회 현판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현판식은 노측과 경영진과의 거리감을 줄이고 소통과 교류를 강화한다는 취지로 이행되었습니다.
5층에 둥지를 튼 노사협의회 사무실은 노사협의회 직원만 활용해오던 것에서 벗어나, 모든 직원들이 활용할 수 있는 개방형 사무실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특히 서울 근무 직원들이 본원 출장시 이동형 사무실로 활용하거나, 직원 소통 커뮤니티 활동, 노·사 협의 회의, 노사협의회 고유 업무 수행 등 다양한 활동이 여기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번 사무실 이전에는 경영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이 있었기에 추진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판식에는 김용문 원장을 비롯하여 기획관리본부장, 창업촉진본부장, 창업성장본부장, 기획관리본부장, 기획조정실장이 참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오늘의 작은 활동이 노·사가 공동 도약하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김용문 창업진흥원장과 노측담당자가 노사협의회 현판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용문 창업진흥원장과 직원들이 노사협의회 현판을 들고 아자 포즈를 취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