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기관장 동정

기관장 동정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청청콘 온라인 발대식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1334 작성일 2020/10/23 13:27

지난 10월 22일, 서울 팁스타운에서 비대면·디지털 분야의 청년 창업가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비대면 분야의 아이디어를 창업으로 연계시키기 위한 경진대회인 ’청청콘‘의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청청콘’은 ’선배 청년이 후배 청년을 이끄는 창업 경연‘의 약자로, 29세 이하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비대면 분야 창업 아이디어를 실제 창업으로 연결하기 위한 경진대회로써 기존의 창업경진대회와 달리 스타트업계를 선도하는 선배 창업가들이 평가 과정과 멘토링에 직접 참여한다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발대식에 참가한 60명의 청청콘 참자가들은 4주간의 선배 청년창업가 멘토링 과정을 거친뒤 11월 19일 최종 발표대회에 참여하게 되며 선발된 18개 우수팀에게는 최대 1억 2,000만원의 사업화 자금과 기술보증 등이 연계 지원됩니다.

청청콘 온라인 발대식 - 원장님을 비롯하여 8명의 선배 창업가들이 연단에 앉아있으며, 청청콘 참가자들이 발대식에 참여한 현장입니다.청청콘 온라인 발대식 - 원장님이 일어나신 후 인사말을 하고 계십니다.청청콘 온라인 발대식 - 원장님을 비롯하여 8명의 선배 창업가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