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내용.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제목 창업진흥원, 급여 우수리 637만원 아동보호기관에 전달
작성자 대외협력실
조회수 1,416 작성일 2021/12/31 14:04
첨부파일
  • hwp 첨부파일  창업진흥원, 급여 우수리 637만원 아동보호기관에 전달.hwp (994.00KB / 다운로드:333회) 바로보기   다운로드

창업진흥원, 급여 우수리 637만원 아동보호기관에 전달
- 코로나19 위기 속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 전달 -


  창업진흥원(원장 김용문) 노사협의회(협의회장 최용석)는 12월 29일(수) 세종특별자치시 아동보호 전문기관을 방문하여 성금 6,379,462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기부금은 창업진흥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천원 단위 우수리 금액을 모아서 마련하였다는데 의미가 있다.

  세종시 아동보호 전문기관은 학대 피해아동을 위한 공익지원단체로 지역 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창업진흥원 노사협의회가 전달한 기부금은 학대 피해아동의 보호와 치료, 가정의 기능 회복을 통해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아동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용품도 추가로 전달했다.

 창업진흥원 김용문 원장은 “노사협의회에서 좋은 취지로 하는 프로그램에 동참하게 되서 좋다”며, “차년도에는 노사가 함께 이런 지역상생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노사협의회 최용석 회장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한 급여 우수리 기부 ‘천원의 행복’ 프로젝트를 통해, 피해아동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사측과 협의를 통해 코로나19로 관심의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더 많은 나눔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창업진흥원 노사협의회는 노사협력 프로젝트로 급여 우수리 모금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는 한편, 노사가 함께 실천하는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예정이다.

 
창업진흥원 네이버블로그 창업진흥원 페이스북 창업진흥원 트위터 창업진흥원 유튜브 창업진흥원 인스타그램